블랙스틱 검보 마운드 클레이

 

일반적으로 검보 패킹 클레이는 미국 프로야구애서 오랜 시간동안 사용 되어져 왔습니다. 최근까지만 해도, 이 제품을 현장에서 사용하는데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큰 덩어리를 1톤롤러로 부수고, 사이즈를 맞추고, 물을 보충하고, 수분 조절까지. 그 모든 과정을 거쳐도 한경기 후에는 많이 망가지고 말았죠.

 

그에 반해, 블랙스틱은 그 일련의 과정들을 포장 과정전에 모두 마쳐 현장에서 별다른 과정없이 바로 사용 가능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검보는1/8” 크기로 미리 작업이 되고, 수분을 일정한 비율까지 올리는 작업이 진행되고 나서야 포장과정에 들어가게 됩니다. 프로 레벨에서 쓰이는 수준의 퀄리티를, 이젠 제품을 받아서 바로 사용해 보세요.

 

현장작업 시간이 많이 단축된 덕분에, 필드관리자들은 남는 시간을 필드의 다른 부분을 보강하고 준비하는데 사용할 수 있겠죠. 검보준비에 드는 시간과 작업량 때문에 현재 검보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구장들은, 이제 별다른 시간과 노력없이도 필드에 굉장한 개선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경기 후 보수작업도 눈에 띄게 줄어들 것입니다.

 

블랙스틱은 투수들 뿐만이 아니라, 포수, 타자들에게 더 안전하고 내구성이 높은 필드를 제공할 것입니다.

  • 클레이 비율 > 45%

  • 프리미엄 적색 마운드 클레이

  • 수분함량이 조절되어 있어 실전에 바로 사용 가능

체험 수기

체험 수기

앤디 O. 수석 그라운드키퍼- 블루밍턴, 일리노이

시험적으로 하나의 필드에만 듀라엣지를 적용시켜 보았고, 눈으로 체험한 변화는 믿기 힘들정도 였습니다. 초기에는 높은 비용 때문에 이사진을 설득하는데 애를 먹었지만 필드에서 보이는 변화를 보고는 투자비용 만큼의 충분한 반사이익을 거둘 수 있을거라고 확신했습니다. 여름 플레잉 타임 수준이 73%에서 82-83%까지 올라가 우리는 공들인 것에 대한 효과를 바로 볼 수 있었습니다.